정말 그와 결혼하고 괜찮어? 생활력이 없는 남성의 분별 법



남자친구와 결혼하고 싶지만, 생활이 불안 ... 경제적 인 걱정에 결혼하기로 결정을 고민하는 여성이 적이  않을 것입니다.





결혼 후 돈 문제로 고생하거나 곤란한 상황에 빠지지 않기 위해서는 남자의 생활력을 꼭 확인해야 합니다.  남자 친구의 생활력이 없는 것을 판별하는   팁을  소개합니다. 




부분별한 신용카드 사용하는 남자 


신용 카드를 여러장 가지고 있고,결제는  반드시 리볼빙 서비스을 이용하는 남자. 리볼빙 서비스로 결제를 하면 본인이 알마나 많은 돈을  모르는 상태가 되기 때문에 카드 지불 명세서가 받아 본 이후에 정확한 지출을 파악한다 . 항상 신용카드 지불로 하고 있다고 경제 관념이 희박하게 되는 것도 문제인데 


또 신용카드 사용한 것을 정상적으로 결제하지 못하여 신용이 하락하면  주택 담보 대출 때 심사에서는 제한을 받는 등으로 인해  자기집 마련하려고 하면 다른 사람에 비하여 오랜시간이 걸릴 수 있다 .


각종 공과금과 통신료등 연체된 남자


공공 요금 미납으로 자신의 방의 가스 및 전기를 끈기는 남자 . 생활력 없는 사람은 기본적인 지급 관계를 원활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  가장 기초적인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이 생긴다 .


경제적으로  어쩔 수 없는 곤란한 상황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이런 경우는 돈 씀씀이가 헤픈 성향이 있다고 보고  이런 남자는  결혼 후에도 이런 생활을 하기가 쉽다 



전직을 반복하는 남자(한 직장에 꾸준히 다니지 못하는 남성)


보통 이런 남자들은 " 나가 하고 싶은 것(꿈)이 있어!"라고하거나 "지금의 일은 자신에 적성이 맞지 않는다!"등 이런 저런 이유를 붙여서 이직을 반복하는 남자는  수입이 안정되지 않고 경제적으로 불안 상황이 늘 따라 다닐 수 밖에 없다.


또한 잦은 이직으로  당연히 승진도 힘들 때문에 장래성이 없습니다. 결혼 후에도 아무런 상의 없이 그만두거나를 반복하는 것이 뻔합니다. 그때마다 생활력이 없어 어려운 상황을 해결하려는 노력을 하기 보다는 사회에 불만을 가진 나날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도박을 하는 남자


파칭코나나 경마 경륜 경정 도박 좋아해서 틈만 있으면 파징코장을 가거나 데이트 장소가   자주 경륜이나 경정  경마장인 경우의  남자 친구는 주의를 해야 한다 . 이런 남자는 결혼 후에도 사행성 도박에 돈을 사용을 하느라 가정생활을 하는데 필요한 돈을 가져오지 않기 쉽다 .

이런 도박은 중독성과 의존성이 아주 강하고 비록 가정을 가지고도 바로 끊는 것이 힘이 든다.

생활력 없는 남성은 교제를 하다가 보면 조금씩 느낄 수가 있다고 봅니다 .


자신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생각하면," 좋아합니다"만의 마음으로 치닫는 것은 위험합니다. 돈으로 고생을 하지 않으려면 스스로 벌라고 결론 지거나 모든 방면에서 그에게 최저한의 생활력을 갖추고 있는지 살펴서 장래를 결정하세요.(모리야마 너/라이터)








자신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생각한다면  지금 현재  단순히 그냥 좋아한다는 감정만으로 결혼을 한다는 것은 아주 위험한 생각입니다 . 




결혼 후 금전적으로 곤란한 생활을 하지 않으려면  내 남자친구가 최소한의 기본적인 생활 능력을 갖추고 있는지 잘 보고 판단을 한 후에 미래를 약속해야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