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미나와 배우겸 가수인 류필립의 결혼은 참 대단하다 



연예인들이 나이차가 많이 나는 결혼은 해서 화제집중 되지만  17살차이가 나는 결혼은 연예계에서 진짜 흔하지 않다 


그것도 여자인 미나가 17살이 더 많은것은 우리나라에서는 연예계 말고도 통 털러서 톱이 아닐까


김준희 이대우 커플이  김준희가 16살 연상인 커플이였으나  결혼 까지는 골인 못하고 현제 결별설 1월중 나온후 별다른 뉴스가 나오지 않고 있다 


결론은 미나가 류필립과 결혼까지 골인 했으니 두분은 진정한  참피온 ~~  

미나 프로필 

 가수. 본명은 심민아. 경기도 의정부시 출신. 키 165cm.


1972년 12월 1일 생


미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inakorea/?hl=ko



2002 한일월드컵 당시 붉은 악마 의상을 입고 응원하는 모습이 언론에 노출되어 "미스 월드컵"이라는 별명과 함께 인기를 얻었고, 이후 가수로 데뷔했다. 


 가수 데뷔에 앞서 월드컵 응원녀로 이름을 알린 것은 기획사 전략이 숨겨져 있었다고 나중에 알려졌고 가수 미나 이후 많은 화제녀들이 대부분 비숫한 전략으로 노출을 하게 되었다 



미나의 히트한 노래 '전화받어'

현제 나이가 30대 중반이 넘은 사람들은 미나를 잘알지만 

20대분들은 미나가 누군지 모를  수 있다

미나는 지난 2002년 한일월드컵을 통해 스타로 떠올랐다. 이후 '전화받아'라는 히트곡을 냈으며 가수로 활발히 활동했다.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활약했으며 중국에서도 활발히 활동했다.



가수 미나는 백댄서 출신으로 2000년, 박지윤의 '성인식'무대에서 활동하였고 기획사의 전략으로 2002년 월드컵녀로 화제를 되면서  가수로 정식 데뷔

현제 나이가 30대 중반이 넘은 사람들은 미나를 잘알지만 

20대분들은 미나가 누군지 모를  수 있다


가수 미나(45)와 그룹 소리얼 출신 배우 류필립(28)는  2015년 8월에 열애를 인정 열애 중 류필립이 군에 입대하게 되면서 미나는 연예계 대표 '곰신'으로 눈길을 끌었다.
연예계 대표 연상연하 커플이였던 두사람이 류필립이 2017년해 5월 군제대한 뒤 자신을 묵묵히 기다려준 미나와 같은 소속사에 둥지를 틀면서 본격 연예 활동을 가수가 아닌 배우로  준비하고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두사람은 올 2018년  3월초에 혼인신고를 하여 법적을 정식부부가 되었다고 합니다 

 

류필립 프로필  출생 1989년 7월 11일

신체178cm, 65kg

소속그룹 소리얼  2014년 데뷔  현제 배우 전향해서 활동중

소속사나눔엔터테인먼트 


가수 미나가 28살나이로 가수 데뷔를 했을때  류필립은 초딩학교 6학년 

바뀌어 말하면 류필립 28살이니까  현제 초등학교 6학년 짜리 여자아이와 16년뒤에 결혼을 한다는 이야기  

엄청 차이가 많이 나는군요 


 미나와 류필립은 최근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 방송에서 에서 두 사람의 알콩 달통한 결혼 생활 이야기가 전파를 타고 있어 많은 사람들에 관심을 끌고 있다  

미나와 시어머니랑 9살 차이가 난다고 하고  미나와 류필립의 결혼은 사실  양가 어머니들이 반대가 있었다고 한다 

결혼 반대 이유는 17살이라는 나이차 때문이고  그러나 미나의 동생들은 류필립을 형부라고 부르며 환영을 했다고 한다 

 미나의 동생들이 모두 류필립 보다 나이가 많은데도    아무리 그래도 미나 여동생의 남편들 참 곤란할듯 하다 

 류필립보고 형님이라고 해야 할텐데  나이가 한두살 차이가 나야지 그냥 부르겠지만  한참어린 류필립한테 와이프의 언니 남편이라고  형님 하기는 쉽지 않을 텐데.........., 미나와 류필립 두사람의 결혼에 진정한 피해자는 미나의 제부들


제부 (弟夫) [제ː부]  언니가 여동생의 남편을 이르거나 부르는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