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핑 수익 포인트 현금 인출하는 방법?

블러그해보자 2018. 4. 6. 18:37

국민부업이라고 불릴정도로 요즘 대세인 sns 마케팅 홍보 부업은 의의로 간단합니다 


다른 cpa 부업보다 간단하다 


 디비디비딥 같은 cpa마켓팅은 수익단위는 보통 1000원에서 비싼것은 5만원 까지 있지만  수익을 내려면 광고를 본 사람이 본인의 정보를 입력하고 광고주가 그사람에 전화를 하여 상담이 이루어질 경우이거나  계약이 성사 될경우라서  마켓터들이 블로그를 작성할때 왠만큼 그상품을 잘알고 설명을 해줘야 유도를 해줘야 하는데  사실 그런 부분이 결코 쉽지는 않다 


그런 점에서 텐핑은  장문에 글을 쓰는 형식이 아니라 진짜 간단한 설명 작성하고   그 글은 트위터나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방문자가 그 광고를 클릭하기만 해도 일정 수익이 생긴다  


하지만 간단한 만큼 수익은 건당 몇십원 정도나기 때문에  자기가 운영하는 sns가 활성화 되어 많은  방문자가 있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텐핑이 다른 cpa 부업에 비하여 좋은 장점  또 하나는 수익금이 적립이 5000원이상이면 인출이 가능 하다는 점이다  보통 다른 마케팅부업은 최저 3만원 이상이 싸여야 인출이 가능하다 


텐핑 홈에서 왼쪽 위의 메뉴 더보기를 누르면 나의 정보와 적립 포인트를 볼 수 있습니다. 


- 포인트 숫자를 선택해보세요. 나의 상세 이력도 나오고, 5,000원 이상부터는 인출도 할 수 있습니다.


텐핑 포인트는  5,000원 이상이면 현금으로 입금! 


가입정보에 있는 본인의 계좌에 입금이 된다고 합니다 



- 내 소문을 누군가 잘 읽었다면 현금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적립되는 금액은 콘텐츠마다 차이가 날 수 있다고 합니다 .


- 요기서 팁! 내가 소문낸 링크를 누군가가 공유해서 또 소문냈다면 나에게도 3단계까지 쌓인다는 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