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궁합 ②소띠와 맞는 궁합

뉴스 지혜 정보 2018. 1. 28. 23:02

 



소띠(丑)
12띠 중 두 번째 띠로 축년 생(丑年生)







소띠의장점 

소띠는 성실하고 우직하며 믿음직 스럽다. 검소하고  참을성이 강하며 책임감이 있다. 논리적이고 눈리적 균형감이 있어서 능률적이다 독창적인면이 있으며 자립적으로 생각이 깊다 



소띠의  단점 

소띠는 성품이 완고하여 권위적일 수 있으면 오만하게 비치기도 한다  융통성이 부족한 원칙주의자이며 거침이 없어서 화가나면 자제를 못하고 분노를 표현한다 



소띠에게 적합한 직업 

 숙련공, 농장운영, 건축사, 요리사, 근로자, 외과 의사, 직업군인, 경찰, 단체장 등.



소띠와 최상의 띠와 상극인 띠

 소띠와 가장 좋은 궁합의 띠는  닭띠, 쥐띠, 뱀띠로 닭과는 보수주의자의 완벽한 한 쌍이다. 쥐는 평생동안 충성을 다한다. 뱀은 소의 비위를 맞추는 지혜가 있다.


소띠와 가장 상극을 이루는 궁합은 은 양띠와 범띠다. 양띠의 변덕을 보고 소는 참아내기가 힘들다. 범띠와는 싸움으로 결판으로 결말을 맺게 된다 .




 소띠와 다른 띠 궁합

소띠와 쥐띠 궁합 : 서로 함께 하기에 환상의 궁합이라고 한다 . 결혼상대나 사업상대로 아주 좋으므로 서로가 서로를 이해 속에서 행복을 누릴 상대로 함께 번영해 나간다.

소띠와 소띠 궁합 : 공통적인 의 관심사는 많으나 서로를 이해하는 것은 잘못한다  서로를 이해하려는 노력이 필요한 궁합이다 .

소띠와 호랑이띠 궁합 : 각자의 개성이 충돌하면서 경쟁관계가 형성되고  서로에 대한 이해가 없기 때문에 적대감과 상호 불신이 깊어져 신뢰가 무너진다 . 가장 안좋은 상극의 궁합이다 

소띠와 토끼띠 궁합 : 특별한 충돌 없이 서로를 의지하며 지낼 만한 관계이다. 좋은 관계에서 팀을 이룰 수 있는 궁합이라고 볼 수 있다 .

소띠와 용띠 궁합 : 상호 존중하면서 함께 일할 수 있는 사이로, ㄷ 커다란 차이점이 없기 때문에 주도권 문제로 다툴 염려가 없으므로 결혼이나 사업 관계로  협력할 만한 상대이다.

소띠와 뱀띠 궁합 : 서로에게 아주  좋은 짝이다. 서로 동정하면서 아주 좋은 관계를 맺을 것이다. 지속적이고 성과 있는 유대관계가 가능한 궁합이다 .

소띠와 말띠궁합 : 지속적인 관계가 불가능한 아주 좋치않은 상대로  잘해야  그저 그런 보통의 관계이다. 서로  의사소통에서부터 맞지 않는다 .
소띠와 양띠궁합 :  소띠와 양띠는 좋지 않은 궁합으로 서로의 부단한 노력이 필요하다 . 서로에게 무관심과 충돌이 상당히 예상되고  잘 풀려야 그나마 인연의  관계라도 유지될 수 있는  협력을 기대하기 어려운 상대라고항다.

소띠와 원숭이띠 궁합 : 서로의 상호 유보적인 태도를 취할 것이다. 뚜렸한  대립관계는 없을 지만 타협을 위한 공통의 기반을 함께가서 큰 발전을 하기는  어렵다.

소띠와 닭띠궁합 : 소띠와 닭띠는 환상의 궁합이라고 한다 . 아주 성공적인 결합이고 서로  의사소통에 아무런 어려움이 원활하며 두사람이 함께 한다면 사랑과 행복을 발견할 것이다.

소띠와 개띠궁합 : 적대감이 약간은 생기며 서로간에 공감대를 찾지  못할 것이고 . 공통점이 거의 없기 때문에 좋은 관계의 유지한다는 것은 기대하기 어렵다.

소띠와 돼지띠 궁합 : 개성의 충돌이 없어서 그런 대로 함께 할 만한 상대이다. 그러나 강한 충돌도 없지만  강한 유대관계도 부족하여 서로간에 적극전인 관계는 되지 않는다 .




특수문자 숫자에 동그라미 ㅇ 키포드에 한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