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북 애드센스 승인 안나는 이유

블러그해보자 2018. 1. 10. 16:55

 

스냅북 애드센스 승인이 안나는 이유는 과연 무엇일까요 ??








 돈벌레옹은 2017년 12월 중반에 스냅북으로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습니다



그시기에 스냅북 승인 힘들다는 소문이 나기 시작된  기간이이라고 봅니다 





저는 그래서 


왜 ??



구글 입장에서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티스토리, 유트브  애드센스 승인 잘 안 해주는 이유는 


구글은 광고주에게 돈을 받고   블로거나 유튜브 운영하는 사람들에게  설치를 해서 광고를 내보내야 하는데 


좋은 컨텐츠가 있는 곳에 사람이 있다고 보고  내용이 부실한 컨텐츠는 의미가 없다고 본 것입니다 


그래서 승인을 까다롭게 했는데 


스냅북과 어떠한 계약을 맺었는지 모르지만 스냅북에도 애드샌스광고를 설치 하는 계약을 했습니다 


 스냅북 이용자들은  애드센스 승인 만을 목적으로  단시간에 마구 잡이식 스냅을 채우고 승인을 받았지요 


 승인 받은 후  스냅북을 전혀 이용을 하지 않고  결론은 스냅북은 애드센스 승인용 으로만 존제하게 되는 것이지요 



스냅북은 단시간 스냅은 1~2분 경과후 다시 할수 있어서  한시간이면 30개 정도는 채워 널수 있고 하루면 몇 백개도 가능하지요 



이런 데서 구글은 스냅북의 애드센스 승인을 막았다고 봅니다

 


저도 스냅북을 스냅할때 처음에는 다른 분들 처럼 하다가  이건 아닌듯해서 하루에 20건 미만으로 그것도 제가 포스팅한 글이나  제가 진짜 관심이 있는 글을 스냅 했습니다 


나중에 스냅북을 통해서 다시 읽어 볼 수 있도록 분류를 한 것이지요 


지금도 제가 쓴 글을 항상 스냅북에 올리고  스냅북에서 관심가는 것은 방문해보고   스냅합니다 

......................................................................................................................................................


어떤 사람들은 스냅북을 이용하면 저작권 침해라고 하는데  말이 안되는 겁니다 


동영상에서도 있듯이 스냅북은 모든 포털이나 SNS들 이 이용하는 방식이므로  절대 저작권 침해가  될 수 없습니다 





저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스냅북과 구글 서로 잘 합의해서 좋은 방향으로 되었으면 합니다 


스냅북측에서는  스냅하는것을 하루 10~20 미만으로  제한하고  스냅 간격도  1~2시간으로 정도로 하면  될 것이고 

만약  스냅후 시간이 경과 안되었을때 스냅북 이용 중  좋은 글, 관심이 있는 글을 보았을 때  예약스냅기능을 설치하면 문제가 없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