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궁합 ④ 토끼띠와 궁합이 잘 맞는 띠

뉴스 지혜 정보 2018. 1. 29. 08:30

토끼띠(卯)

12띠 중 네 번 째 띠로 묘년 생(卯年生)




토끼띠 장점


 주의가 깊고 붙임성이 좋아 어디서든지 적응을 잘한다. 수단이 좋으며 신중하고 직적이고 관대하며 유순하다  친구를  좋아 한다.


토끼띠 단점 


토끼띠는 감성적이고 나약한 편이며  화를 잘 낸다. 피상적인 경향이 있어 예측 불허이가능하고 이기적이며 속물적이고 괘락을 즐긴다 




토끼띠에게 맞는 직업

 

모델, 실내 장식가, 수집가, 평론가, 기자, 변호사, 배우, 공증인,  숙박업

토끼띠와 찰떡궁합인 띠, 최악의 띠


최상의 만남은 양띠, 개띠, 돼지띠라고 한다 

양띠는 취미가 같아서 좋다. 개는 진실하므로  잘 맞는다.

돼지는 꼼꼼해서 좋은 파트너가 된다. 


토끼띠와 최악의  상극은 닭띠와 호랑이띠이다. 

토끼는 닭의 허영을 참아내지 못 한다. 호랑이는 토끼를 속이려하고 이를 아는 토끼는 호랑이의 간섭에서 벗어 나려고 한다 .





 토끼띠와 다른 띠 궁합


토끼띠와 쥐띠 궁합  : 서로  존중관계이며 공통적인  관심사가 많아 불화가 생기지 않으니  상당히 좋은 관계를 맺을 수 있으며 우호적으로 협력한다.


토끼띠와 쥐띠 궁합 : 서로 적당히 받아들일 만한 관계이며  서로 협력은 가능하나 그 범위는 크지 못하여. 양쪽 서로 적극적이지 못한다 .


토끼띠와 호랑이띠 궁합 :  서로 상극이므로 적대적이며 깊은  오해관계에 있다. 신뢰감 부재로 의사소통이 불가능하므로  되도록 접촉을 피하는 것이 좋다.

토끼와 토끼띠 궁합  : 같은 토끼끼리 만나 서로가  협조 속에서 주도권 투쟁도 없다. 의사소통에 장애가 없어서 평화적인 협력이 가능하다고 한다 


토끼띠와 용띠의 궁합  : 서로 공통의 이해 기반에 있으며, 서로의 성격 차이로 인한 약간의 충돌 있기는 하나  노력여하에 따라 충분히 해소가 가능한 궁합이다 .


토끼띠와 뱀띠 궁합: 서로 협조관계가 가능하여 . 공동의 목표를 위해서는 같이 해나갈 수는 있지만 서로에 대하연 특별한 매력을 느끼지 못하여 결속력이 굳건하지는 않다 .


토끼띠와 말띠 궁합: 서로 강한 적대감 속에서의 충돌 관계에 있기 때문에 서로 유대가 불가능하고  공통점이라 할만한 것이 없기에 서로가  비협조적인 관계로 끝날 수 있다 


.



토끼띠와 양띠 궁합 : 한마디로 찰떡궁합이다. 상호 사랑과 상호 이해 속에서 공통점이 많아 둘의 결합은 반드시 성공과 번영을 기다린다.


토끼띠와 원숭이띠의 궁합: 서로 약간의 성격 차이와  경쟁의식이 존재하므로 어느 일정한 관계만 지속하지만 완전히 신뢰하는 관계로까지는 발전되지 못한다.


토끼띠와 닭띠궁합 : 서로 견해차와 충돌이 많다. 아주 사소한 날씨 같은  문제로 의견차에 다툼이 생길 정도이고  주도권 문제로 갈등 생겨 관계를 맺기가 서로에게 곤란한 상대이다.


토끼띠와 개띠궁합 : 아주 최상의 궁합으로  서로의 깊은 신뢰와 이해 속에서 번영과 행복을 길이 기다린다 


토끼띠와 돼지띠의 궁합 : 돼지와 토끼의 궁합 또한 찰떡 궁합에 속하여 서로 마음적으로 깊이 이해하며 서로의 작은 부분에도  아주 큰 공감을 느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