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궁합 ⑤ 용띠랑 잘맞는 띠

뉴스 지혜 정보 2018. 1. 29. 14:00

용띠(辰)


십이간지중  다섯 번째 띠로 진년생(辰年生)



용띠장점 


→ 정력적이다. 매력적이다. 강인하다. 격렬하다. 활력이 있다. 운이 좋다. 직선적이다. 성공적이다. 주도 

면밀하다. 이지적이다. 열망이 강하다. 관대하다. 외향적이다. 확신이 강하다. 끊임없이 활동한다.




용띠 단점


→ 요구가 많다. 편협하다. 위압적이다. 무모한 편이다. 위협적이다. 자신감이 지나치다. 항상 오만하다. 

재치가 없다. 성급하다. 낭만이 없다. 궤도를 잘 벗어난다. 쉽게 식상한다. 불만족스럽다. 수다쟁이다.




용띠에 맞는 직업 

예술가, 건축가, 제조업자, 변호사, 의사, 상점주인, 성직자, 점술가,예언가,단체장, 대통령 .

용띠와 환상의 궁합띠 , 최악의 궁합띠


용띠와 짤떡궁합은  쥐띠, 뱀띠, 닭띠, 원숭이띠이다. 따뜻한 가슴을 가진 쥐도 좋다. 유머 감각이 뛰어난 뱀과도 어울린다. 허풍 떨기 좋아하는 닭은 성공의 일조를 한다. 책략이 뛰어난 원숭이는 용의 완전한 반쪽으로 용의 힘과 결합한다.


.

용띠와 가장 상극은  이루는 만남은 개띠다.




용띠와 띠 궁합


용띠와 쥐띠 궁합은 아주 좋은 훌륭한 조화로 결혼이나 사업의 동업에도 아주 좋은 관계이다 . 성공과 행복 번영을 위해 늘 함께하는 동반자로서 아주 좋다 .


용띠와 소띠의 궁합은  서로에 대해하여  은근한 관심을 갖는다. 주도권 다툼은 별로 없어  상호 목표를 위해 협동할 것이다.


용띠와 호랑이띠 궁합 : 서로가 바라는 의도가 틀려서 작은  충돌이 생길것이고 서로를 이해하는데 부족한 점이 있으나 조금만 노력하면  서로의 차이점을 해결할 수 있는 관계 


용띠와 토끼띠 궁합은 서로의 이익에 대해서 약간의 공통기반을 가지고 있다. 단지 어느 한도의 선을 두고  서로 관계를 가지며 허용할 수 있는 정도의 관계이다 


용띠와 용띠 궁합은  같은 용띠으로서 서로  큰 충돌은 없으며  마음이 맞는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있다 . 어느 정도 적당한 한도까지는 별 문제가 없는 관계.


용띠와 뱀띠 궁합은  두사람이 서로 잘 협동하고 이해하는 관계로 연애와 사업상 성공적인 발전하며 만족한 결과를 얻는다 .



용띠와 말띠 궁합: 서로에 대해 존경심을 가지고 있으며 주도권을 놓고 약간의 다툼이 있을 수는 있으나 서로가  불만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좋은 관계이다 


용띠 양띠 궁합: 두 사람은  연애와 사업에서 괜찮은 편이지만 한편으로는 서로 냉담한 관계이다. 공통적인  관심에 관해서는 적당히 마음이 맞는다.


용띠와 원숭이띠 궁합 : 결혼과 동업에서 아주 좋은 최상의 궁합을  이룬다. 서로에 대해 깊은 애정과 상호 이해를 하므로 서로가 성공하고 행복하다.


용띠 닭띠 궁합:  성공적이며 매우 잘 어울리는 관계이다. 행복과 번영을 찾을 것이다. 깊고 오래 지속되는 관계이다.


용띠와개띠 궁합은 서로 적대감과 큰 충돌이 있어 서로를 믿거나 이해할 수 없고 두 사람의  차이를 극복할 수 없다.용띠와 개띠는 상극 궁합이다 


용띠 돼지띠 궁합은 아주 좋은 만남으로  마음으로 우러나는  실행하는 관계이며 주도권을 잡기 위한 큰 문제는  없다. 공동의 목표를 위해 서로  하나가 되어 앞으로 나갈 수 있는 아주 좋은 관계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