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수익 창출 조건 변경 파파고번역본

뉴스 지혜 정보 2018. 1. 17. 22:09

더 나은 보호를 위해 YouTubePartnerProgram(dBP)에 대한 추가 변경

2018년 1월 16일 화요일


Additional Changes to the YouTube Partner Program (YPP) to Better Protect Creators

Tuesday, January 16, 2018






2017년은 많은 분들에게 힘든 한해가 되었습니다. 여러가지 이슈가 우리 지역 사회에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YouTubePartnerProgram(XcP)을 통해 얻은 수익을 냈습니다. 이러한 이슈에도 불구하고,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제작자들이 유튜브에 살고 있으며, 그 수는 6개 이상의 채널들이 매년 40%이상 증가하고 있다. 2018년 YouTube에, 모든 사람들이 주목할 주요 목표는 우리의 창조자 생태계를 보호하고 당신의 수익을 더욱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것입니다.


Additional Changes to the YouTube Partner Program (YPP) to Better Protect Creators

Tuesday, January 16, 2018


2017 marked a tough year for many of you, with several issues affecting our community and the revenue earned from advertising through the YouTube Partner Program (YPP). Despite those issues more creators than ever are earning a living on YouTube, with the number of channels making over six figures up over 40% year-over-year. In 2018, a major focus for everyone at YouTube is protecting our creator ecosystem and ensuring your revenue is more stable.


수잔이 지난 12월에 언급했듯이, 우리는 2017년에 우리 지역 사회에 영향을 미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변화를 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쁜 배우들이 유투브에서 그들을 이런 노력의 큰 부분은 돈을 벌기 위한 우리의 요구 조건을 강화하는 것이므로, 계속해서 우리의 생태계를 해치거나 당신을 이용하는 나쁜 배우들은 보상을 할 수 없다.



As Susan mentioned in December, we’re making changes to address the issues that affected our community in 2017 so we can prevent bad actors from harming the inspiring and original creators around the world who make their living on YouTube. A big part of that effort will be strengthening our requirements for monetization so spammers, impersonators, and other bad actors can’t hurt our ecosystem or take advantage of you, while continuing to reward those who make our platform great.


2017년 4월에 우리는 ETP의 자격 요건을 10,000개의 수명 관점으로 설정했습니다. 이러한 임계값은 어떤 채널이 우리의 지역 지침과 정책을 따르는지 여부를 판단하는 데 더 많은 정보를 제공했지만, 지난 몇달 동안 더 높은 표준이 필요하다는 것은 분명했습니다.


Back in April of 2017, we set a YPP eligibility requirement of 10,000 lifetime views. While that threshold provided more information to determine whether a channel followed our community guidelines and policies, it’s been clear over the last few months that we need a higher standard.


오늘부터 우리는 수익화를 위한 자격 요건을 지난 12개월 동안 4,000시간 동안 1,000명의 가입자로 변경할 예정입니다. 우리는 당신과 같은 창조자들과 철저한 분석과 대화를 통해 이러한 새로운 한계에 도달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지역 사회에 긍정적으로 기여하는 창작자를 식별하는 능력을 크게 향상시키고 이들에게 더 많은 광고 수익을 가져다 주는 데 도움을 줄것이다. 이러한 높은 수준은 우리가 잠재적으로 부적절한 비디오들이 수익을 저해할 수 있는 수익화를 막는데 도움을 줄것이다.

Starting today we’re changing the eligibility requirement for monetization to 4,000 hours of watchtime within the past 12 months and 1,000 subscribers. We’ve arrived at these new thresholds after thorough analysis and conversations with creators like you. They will allow us to significantly improve our ability to identify creators who contribute positively to the community and help drive more ad revenue to them (and away from bad actors). These higher standards will also help us prevent potentially inappropriate videos from monetizing which can hurt revenue for everyone.



2018년 2월 20일에는 30일 간의 유예 기간을 허용하기 위해 플랫폼의 기존 채널에 대해서도 이 임계값을 구현할 예정입니다. 그 날, 1,000개 미만의 잠수함이나 4,000시간 미만의 TV방송국들은 더 이상 유투브에서 돈을 벌 수 없을 것입니다. 그들이 1,000개의 잠수함과 4,000개의 감시 시간에 도달하면, 그들은 그들이 우리의 정책을 준수하도록 보장하기 위해서 엄격한 기준 하에 자동적으로 재평가될 것이다. 새로운 채널을 적용해야 하며, 이들 채널이 이러한 이정표에 도달하면 해당 적용이 평가된다.



On February 20th, 2018, we’ll also implement this threshold across existing channels on the platform, to allow for a 30 day grace period. On that date, channels with fewer than 1,000 subs or 4,000 watch hours will no longer be able to earn money on YouTube. When they reach 1,000 subs and 4,000 watch hours they will be automatically re-evaluated under strict criteria to ensure they comply with our policies. New channels will need to apply, and their application will be evaluated when they hit these milestones.


이러한 변화가 많은 채널에 영향을 미치겠지만, 영향을 받은 방송사의 99%가 지난 해 한해에 100달러 미만을 벌었고 90%가 지난 달에 2.50달러 미만을 벌었다. 이 임계값을 더 이상 충족하지 않는 모든 채널은 NAT의 AdSense정책에 따라 이미 확보한 금액을 지급 받게 됩니다. 신중한 고려 후에, 우리는 이것들이 우리의 지역 사회를 보호하기 위해서 필요한 타협이라고 믿는다.


Though these changes will affect a significant number of channels, 99% of those affected were making less than $100 per year in the last year, with 90% earning less than $2.50 in the last month. Any of the channels who no longer meet this threshold will be paid what they’ve already earned based on our AdSense policies. After thoughtful consideration, we believe these are necessary compromises to protect our community.



물론 크기만으로는 채널이 수익화에 적합한지를 판단하기에 충분하지 않으므로, 우리는 계속해서 커뮤니티 파업, 스팸 및 기타 남용 플래그와 같은 신호를 사용하여 개발자의 유해하지 않습니다. 계속해서 플랫폼을 남용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YouTube의 커뮤니티 지침, 수익화 기본 방침, 서비스 조건 및 GoogleAdSense프로그램을 따르면 이러한 정책을 위반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While this change will tackle the potential abuse of a large but disparate group of smaller channels, we also know that the bad action of a single, large channel can also have an impact on the community and how advertisers view YouTube. We'll be working to schedule conversations with our creators in the months ahead so we can hear your thoughts and ideas and what more we can do to tackle that challenge.


이런 변화가 크지만 이질적인 작은 채널의 그룹의 남용 가능성을 다룰 것이지만, 우리는 또한 단일 큰 채널의 나쁜 행동이 지역 사회에 영향을 미칠 수 있고 광고주들이 유튜브를 보는 방법이기도 하다. 우리는 당신의 생각과 아이디어를 들을 수 있도록 몇개월 후에 우리의 창조자들과 대화를 계획하고 그 도전에 대처하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더 많이 할 것입니다.


While this change will tackle the potential abuse of a large but disparate group of smaller channels, we also know that the bad action of a single, large channel can also have an impact on the community and how advertisers view YouTube. We'll be working to schedule conversations with our creators in the months ahead so we can hear your thoughts and ideas and what more we can do to tackle that challenge.


유튜브의 핵심 가치 중 하나는 누군가에게 번영하는 채널에서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고, 반면 우리의 정책은 시간이 지나면서 발전할 것이지만, 그 가치에 대한 우리의 헌신은 남아 있다. 이 변화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거나 아직 4,000시간이 지나지 않은 분들을 위해 NATCreatorAcademy, NAT의 지원 센터 및 Creator사이트의 모든 리소스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One of YouTube’s core values is to provide anyone the opportunity to earn money from a thriving channel, and while our policies will evolve over time, our commitment to that value remains. Those of you who want more details around this change, or haven’t yet reached this new 4,000 hour/1,000 subscriber threshold can continue to benefit from our Creator Academy, our Help Center, and all the resources on the Creator Site to grow your channels.


2017년은 힘든 한해였지만, 여러분과 같은 창작자들 덕분에 유튜브를 특별한 곳으로 만들 수 있었던 순간들로 가득했습니다. 크고 작은, 확립되고 새롭게 등장하는 제작자들은 그들의 재능과 독창성을 전 세계 10억명 이상의 사람들을 사로잡은 비디오로 변환했다. 그들은 우리를 웃게 만들고, 세상에 대해 가르쳐 주고, 마음을 따뜻하게 해 주었어. 우리가 오늘 취하고 있는 조치들이 우리의 고무적인 공동체를 보호하고 미래에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Even though 2017 was a challenging year, thanks to creators like you, it was full of the moments that make YouTube such a special place. Creators large and small, established and emerging, transformed their talent and originality into videos that captivated over a billion people around the world. They made us laugh, taught us about our world and warmed our hearts. We’re confident the steps we’re taking today will help protect and grow our inspiring community well into the future.


닐 모한(NealMohan), 최고 제품 책임자 겸 최고 비즈니스 책임자인 RobertKyncl

Neal Mohan, Chief Product Officer and Robert Kyncl, Chief Business Officer




윗글은 파파고번역기 입니다 


과거에는   동영상 개수와 구독자수와 관계없이  본인이 올린 동영상의 조회수해서 시청한 수가 1만뷰만 넘으면 수익창출이 가능했으나   과도한 진입으로 컨테츄품질저하를 불러 일으키고 광고주에게 피해를 준다고 판단한 구글 측의  이번에 

애스센스 승인 변경을  강화 했다 


결론은 유튜브크리에터는 수익 파트너를 신청하려면2018년 2월20이 부터 적용하는  정책은  12개월 이내에 본인이 올린 동영상을  유튜브 시청시간이 4000시간이 되어야 하고 구독자 1,000명이상이 되어야 한다


http://1600-1677.tistory.com/63  

티스토리블로그의 애드센스승인도 어려워졌고  스냅북도 이제는 애드센스 승인이 안되던중  유튜브 애드센스는 이렇게 더욱 어려워 졌다 



楽天Infoseek

Infoseek NEWS  マルチ翻訳


보다 좋아 작자를 보호하는 YouTube 파트너 계획(YPP)의 새로운 변경

2018년 1월 16일 화요일

우리의 커뮤니티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 몇 개인가의 문제와 YouTube 파트너를 통하고 프로그램(YPP)를 광고하는 것이어 얻을 수 있는 수익이어, 2017은 어려운 해를 당신의 많은 대상에 선택했습니다.그러한 문제에도 관계되지 않고, 40%의 전년대비의상에 6자리수 이상을 만들고 있는 채널의 수여, 지금까지 보다 많은 작자는, YouTube의상이어 생계를 세우고 있습니다.2018년에, YouTube의 누구를 위한 주요 병소라도, 우리의 작자 생태계를 보호하고 있고, 당신의 수익이 보다 안정되어 있는 것을 확실로 하고 있습니다.



12월에 기재의 수잔으로 하고, 우리는 2017년에 커뮤니티에 영향을 미친 문제에 대처하기 위해서 변경하고 있으므로, 우리는 서투른 배우가 YouTube의상이어 그들의 생계를 세우는 세계 주변에서 호소하고 최초의 작자를 손상시키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그 노력의 큰 부분은 화폐 주조의 우리의 필요 조건을 강화하고 있으므로, 스파마, 흉내 탤런트와 다른 서투른 배우는 우리의 생태계에 악영향을 미칠 수 없는가, 당신을 이용할 수 없는 한편, 우리의 플랫폼을 크게 하는 사람들에게 갚기만 합니다.



2017년 4월에, 우리는 10,000의 생애의 견해의 YPP 적격성 조건을 세트했습니다.그 입구가 채널이 우리의 커뮤니티·가이드 라인과 방침에 따랐을지 결정하기 위해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 우리가 보다 높은 표준을 필요로 하는 것은 여기 수 개월 동안 명백이었습니다.



오늘부터, 우리는 과거 12개월과 1,000명의 가입자의 범위 내에서 손목시계 회의 것의 4,000시간에, 화폐 주조의 적격성 필요 조건을 바꾸고 있습니다.우리는, 철저한 분석과 당신 같은 작자와의 회화 후에 이러한 새로운 입구에 도착했습니다.그들은, 우리가 분명히 커뮤니티에 공헌하는 작자를 특정하고, 보다 많은 광고 수입을 그들(및, 서투른 배우로부터 떨어져)에게 쫓아 버리는 것을 돕는 우리의 능력을 큰폭으로 향상시키는 것을 허락합니다.이것것보다 높은 표준은, 우리가 잠재적으로 부적당한 비디오도 어느 쪽이 누구를 위해서라도 수익을 손상시킬 수 있는가 화폐화하는 것을 막는 것을 돕습니다.

2018년 2월 20일에, 우리는 이 입구 acr도 실행합니다




2018년 2월 20일에, 30일의 유예기간을 고려에 넣기 위해서, 우리는 플랫폼의상의 기존의 채널의 저 편이어, 이 역치도 실장합니다.그 날짜에, 1,000명 미만의 서브 또는 4,000의 손목시계 시간을 가지는 채널은, YouTube의 위에서 돈을 버는 것이 이미 할 수 없습니다.그들이 1,000명의 서브와 연락을 취하는 및 4,000명이 시간을 볼 때, 그들은 우리의 방침에 따르는 것을 확실로 하기 위해서 어려운 기준하에 자동적으로 재평가됩니다.새로운 채널은 들어맞는 필요가 있는 및 그들이 이러한 이정표를 쳤을 때, 그들의 어플리케이션은 평가됩니다.

이러한 변화가 채널의 상당한 수에 영향을 미쳤지만, 마지막 달에 2.50달러 미만을 벌고 있는 90%여, 영향을 받는 사람들의 99%는 마지막 해에 1년이므로 100달러 미만에 하고 있었습니다.이 입구에 이미 만나지 않는 채널의 어떤 것에서도, 그들이 우리의 AdSense 방침에 기초하여 벌써 얻은 것을 지불됩니다.사려깊은 고려 후에, 우리는, 이들이 우리의 커뮤니티를 보호하는 필요한 타협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물론, 사이즈는 채널이 화폐 주조에 적격일지 결정하는데 충분하지 않으므로, 우리는 작자 커뮤니티를 서투른 배우로부터 보호하고 있는 것을 확실로 하기 위해서 커뮤니티·스트라이크, 스팸메일과 다른 학대 플래그인 것 같은 신호를 사용하기만 합니다.플랫폼을 학대로부터 보호하기만 하고, 우리는 당신들에게 YouTube의 커뮤니티·가이드 라인, 화폐 주조 기본과 방침(이용 규약)에 따른다고 생각하기 시작하게 하고 싶은 및 이러한 어느 것이나 범하는 것이 프로그램을 YouTube 파트너로부터의 제거에 이끌지도 모르고, Google AdSense는 방침을 프로그램합니다.

이 변화가 보다 작은 채널의 다수이지만, 이종의 그룹의 잠재적 남용에 임하는 사이, 우리는 하나의, 큰 채널의 나쁜 동작에는 커뮤니티에 영향과 광고주가 YouTube를 보는 방법이 있을 수 있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우리는 전에 달에 작자와의 예정 회화에 일하고 있으므로, 우리는 당신의 사상, 및, 보다, 우리가 그 도전에 임하는 속셈이 있을 수 있으면 듣고 있을 수 있습니다



YouTube의 중심적인 가격의 1개는 누구에게나 번영하는 채널로부터 돈을 버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인 및 우리의 방침이 시간과 함께 진화하는 사이, 그 가치에 우리의 관여는 남습니다.이것 주변에서 보다 많은 자세한 사항을 바라는 당신의 그것은, 바뀔까, 입구가 우리의 창조주로부터 아카데미, 우리의 헬프 센터와 창조주의 자원이 당신의 채널을 발달시키기 위해서 고정시키는 모든 것의 도움이 되기 위해서 계속할 수 있는 이 새로운 4,000시간/1, 000명의 가입자와 아직 연락을 취하지 않았습니다.

비록 2017이 도전적인 해였다고 해도, 당신 같은 작자 덕분에, 그것은 특별한 장소와 같은 YouTube를 만드는 순간이어 가득했습니다.크고 작은 작자는 정착한 및 나오는 것은 그들의 재능과 독창성을 전세계의 10억명 이상을 매료한 비디오에 바꾸었습니다.그들은 우리를 웃기고, 우리에게 우리의 세계에 대해서 가르치고, 우리의 심장을 따뜻하게 했습니다.우리는, 오늘은 있는 조치가 장래에 좋아 우리의 호소하는 커뮤니티를 보호하고, 발달시키는 것을 도우면 확신하고 있습니다.

닐·모한, 주임 제품 임원과 로버트 Kyncl(주임 비즈니스 임원)

 페이스 북의 트위터 주식의 Google+ 주식의 주식